
사단법인 씨즈
Tel | 02-355-7910 E-mail | dudug@theseeds.asia URL | https://theseeds.asia
후원계좌 | 신한은행 100-026-478197 (예금주: 사단법인 씨즈)
사업자 등록번호 | 110-82-15053
서울두더집 Phone.010-3442-7901 Addr.서울 동대문구 왕산로23길 29 서울중앙교회 1층
제주두더집 Tel.064-763-0901 Phone.010-5571-7901 Addr.제주시 조천읍 대흘리 1075-25
Copyright ⓒ 2022 두더지땅굴 All rights reserved.
내가 악몽같은것들을 자주꾸면서 느끼건데 꿈은 감정을 표현한다더라 내가 어제 잠자기전에 슬픈기분으로 잠들으니까 꿈속에서 비가 하늘에서 내리는데 어깨에 비를 맞아내리는 꿈을 꾸었는데 내가 기독교인이라서 어제 슬픈기분으로 기도를드렸는데 어쩌면 하나님이 아셔서 내가 슬퍼를하니 하늘에서도 비를 내리는걸까 슬프다는 표현으로 쨌든 꿈은 감정을 표현하는거같다 내가 느끼기에 그래서 항상 잠자리에 들기전에를 기분좋은 기분으로 잠자리에 드는거가 정말 중요한것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