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터이어] 중검간점 기후

동민불패2
2026-05-18
조회수 78

초기 설정 목표는

1) 1주일에 2~3번 뛰기. 그러며 자유느끼기(수업과알바가끝나는 18시에 뛰는 것)

2)일찍일어나기. 그래서 대학교에서 주는 천원아침밥먹기

근데 둘다 첫주 빼고는 거의 못했다

그래서 목표를 변경하기로했다 왜냐면 그래야할것같았때문이다. 아예못할거같아서.

변경한 목표는

1) 30분이상 걷기라도 할것 . 이유는 막상 뛸려고해보니 몸이 무거워서 뒤뚱거렸고, 걷는것도 이젠 힘이부치는것이었다. 잃고나니 느낀다는말이 약간 체감되는순간이다.

그래서!다

2)일찍일어나는건 못하겠고 대신 일찍자는거다

번뜩 아이디어(?), 일찍잘만한게있었는데 잊어먹었다


이것도 사실자신이없다 잠은 자고싶어자는게아니기때뭄이다. 나는.. 그렇다


다이어터인데 왠 걷기랑(아니 걷기는괜찮지!)

일찍일어나기냐구??(반말 ㅈㅅ)

사실 달리기는 살빼기보다는 스트레스해소의일환이었다

앞에 서술했듯이 자유누리기 라고 했는데

일과끝나자마자 아직 떠있는 태양과 함께 달리는 것은 아주산뜻하고 최고기때문이다.

즐거울것같다. 아는사람을 만나도 행복바이러스를 전염시켜줄수있을거같기도 하고.

일찍일어나기는 너무 게을러져서그런것이다

근데사실 잘하고있다 오늘만하더라도(오늘은 특히힘든날이었긴하지만)

그냥 째고 싶었다 수업안가고. 


그러다가 문득 일어나게되긴했다.그리곤 택시를탔다

비록지각했ㅈㅣ만 그래도 좋았다 많이 훨씬 매우 좋았다.

살도빼야하고

뭔가다해야하긴하는데..


또, 하지말아야할것들도 많은데..

오늘은 3시간이나걸었다

자전거펑크나서 그거 옮기고.

그러고나니 버스도 끊겨서 또걸었고.


내일아침은 꼭 먹자.

일찍자고

잘자고


그렇게


2 0

사단법인 씨즈

Tel | 02-355-7910   E-mail | dudug@theseeds.asia   URL | https://theseeds.asia

후원계좌 | 신한은행 100-026-478197 (예금주: 사단법인 씨즈)

사업자 등록번호 | 110-82-15053

 

 서울두더집 Phone.010-3442-7901 Addr.서울 동대문구 왕산로23길 29 서울중앙교회 1층

 제주두더집 Tel.064-763-0901  Phone.010-5571-7901 Addr.제주시 조천읍 대흘리 1075-25


Copyright ⓒ 2022 두더지땅굴 All rights reserved.

카카오톡 채널 채팅하기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