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수다방
일상의 기분, 느낀 점 등 아무거나 자유롭게 적어주세요!

사단법인 씨즈
Tel | 02-355-7910 E-mail | dudug@theseeds.asia URL | https://theseeds.asia
후원계좌 | 신한은행 100-026-478197 (예금주: 사단법인 씨즈)
사업자 등록번호 | 110-82-15053
서울두더집 Phone.010-3442-7901 Addr.서울 동대문구 왕산로23길 29 서울중앙교회 1층
제주두더집 Tel.064-763-0901 Phone.010-5571-7901 Addr.제주시 조천읍 대흘리 1075-25
Copyright ⓒ 2022 두더지땅굴 All rights reserved.
다 큰 30대라서 안 줄것이라고 그렇게 말을 하더니 뭐.? 내가 돈 벌어서 줘야 할 나이라고.? 일 안하니까 받기도 뭐하다고.? 친가쪽에선 어느정도 받았고 외가쪽은 안준다고 선언해서 아무도 안 받았지만 외할머니와 막내 외삼촌께서 몰래 찔러주셨다.
내 지갑의 안 쓴 용돈까지 합쳐 40만원
머리를 굴려야 한다. 허투루 썼다간 한달도 못 버텨.
하지만 부모님은 말한다. 이러다 40살 넘어서도 받겠네.?
그 때에 어떻게 될지 누가 알까.?
일단 이 행복한 날을 즐기자. 40만원도 거금이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