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수다방
일상의 기분, 느낀 점 등 아무거나 자유롭게 적어주세요!

사단법인 씨즈
Tel | 02-355-7910 E-mail | dudug@theseeds.asia URL | https://theseeds.asia
후원계좌 | 신한은행 100-026-478197 (예금주: 사단법인 씨즈)
사업자 등록번호 | 110-82-15053
서울두더집 Phone.010-3442-7901 Addr.서울 동대문구 왕산로23길 29 서울중앙교회 1층
제주두더집 Tel.064-763-0901 Phone.010-5571-7901 Addr.제주시 조천읍 대흘리 1075-25
Copyright ⓒ 2022 두더지땅굴 All rights reserved.
뭘 쓸까 고민했는데 그 사이 날이 지나가고 결국 4월의 마지막 날이 왔다.
어제는... 밤잠을 설치다가 늦게 일어나서 잠시 나갔다가 점심도 안 먹고 치과에 갔다. 30분 일찍. 그러더니 조금만 대기하다가 바로 사랑니를 뽑기 위해 마취까지. 생각보다 빨리 끝났다. 뽑고 나서 다행히 피를 옷자락이나 바닥에 흘리지 않았다. 마취도 풀렸는데 별로 아프지도 않다. 마취가 풀리고 나서야 사랑니가 사라졌음을 실감한다. 아주 잠깐 아팠지만 이제 이 정도는 아무것도 아니다.
하지만 하나가 남아 있다. 누워 있는 사랑니. 이게 가장 어려운 관문이라고 한다. 이 정도 고통은 아무것도 아니다. 내가 선택한 길이니 마땅히 감당해야 한다. 한 방에 모든 걸 할 수는 없으니 차근차근. 발치 후 다음날 바로 연습하기에도 무리는 없을 것이라 확신한다.
참, 그리고 내일은 아산 온양온천역에서 이순신 축제가 개막한다고 합니다. 첫날 밤에 제가 좋아하는 가수가 나옵니다. 그래서 내일 연습 마치고 한번 가볼까 하는데 관심 있다면 함께 즐기면 좋겠습니다. 여길 이용하는 분들은 대부분 서울에 사는 분들이겠지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