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수다방
일상의 기분, 느낀 점 등 아무거나 자유롭게 적어주세요!

사단법인 씨즈
Tel | 02-355-7910 E-mail | dudug@theseeds.asia URL | https://theseeds.asia
후원계좌 | 신한은행 100-026-478197 (예금주: 사단법인 씨즈)
사업자 등록번호 | 110-82-15053
서울두더집 Phone.010-3442-7901 Addr.서울 동대문구 왕산로23길 29 서울중앙교회 1층
제주두더집 Tel.064-763-0901 Phone.010-5571-7901 Addr.제주시 조천읍 대흘리 1075-25
Copyright ⓒ 2022 두더지땅굴 All rights reserved.
내일9시까지제출인과제가있다
내일로 어렴풋이알고있었고
그나마다행이라고할것은
오늘12시까지가아니라는점
집으로돌아오다가문득생각이나서확인을했다
12시까지라면 도서관을 갔을것
그래도 시도해볼만한건 전에 한번인가두번 그래도 맛본(?)과제주제라는것..
ㅡ
ㅡ
아무튼 난 내일3시나4시쯤일어나자하고 그냥 집으로 향했고 도착했다
3시4시는 얼죽!!
흠.. 7시에만도착해도 양반이다
6시기상
식사후 가든가 아님 씻고만가든가 하는걸로..
6시알람이다
ㅡ
ㅡ
모임에하나가입했다
닉네임을뭘로할까
막상 이름을 대놓고 그러니까좀 그렇긴하다
동민불패도 이름이고..
다른네이밍은 누구랑겹치게되서 이제별로다
만약 하나 새로짓는다면??
뭐없을까?
10대20대가아닌 앞으로 30 40 50 쓴다면 쓸 이름
ㅡ
무엇보다 일단 지금의 나를 드러내는 말
남눈치보거나 따라하는 무언거가아니라 나의 것
ㅡ
있었던거같은데 딱안떠오른다
돌아보면 온전의나만의것이있던가
한번은 누나한테 게임아이디를 지어달라했었다
빛의하루
친구들이 아디멋있다고했다
아 나도 내스스로 지은게있긴했다
시간의흐름
요즘보기드문
음.. 또 하나있을것인데 잘기억안난다
맨처음했던 게임의아이디..
가디엔
가디엔오
생각났다
약간 중세틱하게지었던거같다
동양게임임에도불구하고
그게내정체성이라 생각한것이다
아마 가디엔이 처음이고
직업선택을 망해가지고
다시 만든게 가디엔오 일 것이다
ㅡ
시간의흐름도 나름 몇시간고심끝에(중학교시절 학원에서였을 것. 그리고 새로오픈한 피시방 무료1시간할때 갔을것임 아마도 아마도..)
근데 시간님 흐름님 시간흐름님 좀 그렇긴하다
부르기엔..
가디는 가나디 랑 좀 비슷한거같고
가디엔은 길진않은데 좀 아쉽다
난 지금 근데 방어하고사는것보단(가디가 가드를 떠놀려 네이밍한것이기에)
공격하며살고싶기에( 삶을 공격적[적극적]으로 산다는 뜻)
오펜스..
오펜은 좀 거칠고
오벤 검색해보니 회사이름이긴하지만 그외엔거의없다
독일어로도 ~위에 라는 뜻이기에 나쁘진않다
내가부여하기나름..
어쨌든 부르기좋으니 이걸로!! 오벤
뜻도잘살리면 좋겠다! 이건.. 차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