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수다방

일상의 기분, 느낀 점 등 아무거나 자유롭게 적어주세요!

내일은어떨까

동민불패2
2026-04-27
조회수 121

내일9시까지제출인과제가있다

내일로 어렴풋이알고있었고

그나마다행이라고할것은

오늘12시까지가아니라는점


집으로돌아오다가문득생각이나서확인을했다

12시까지라면 도서관을 갔을것

그래도 시도해볼만한건 전에 한번인가두번 그래도 맛본(?)과제주제라는것..

아무튼 난 내일3시나4시쯤일어나자하고 그냥 집으로 향했고 도착했다

3시4시는 얼죽!!

흠.. 7시에만도착해도 양반이다

6시기상

식사후 가든가 아님 씻고만가든가 하는걸로..

6시알람이다

모임에하나가입했다

닉네임을뭘로할까

막상 이름을 대놓고 그러니까좀 그렇긴하다

동민불패도 이름이고..

다른네이밍은 누구랑겹치게되서 이제별로다


만약 하나 새로짓는다면??

뭐없을까?

10대20대가아닌 앞으로 30 40 50 쓴다면 쓸 이름

무엇보다 일단 지금의 나를 드러내는 말


남눈치보거나 따라하는 무언거가아니라 나의 것

있었던거같은데 딱안떠오른다

돌아보면 온전의나만의것이있던가


한번은 누나한테 게임아이디를 지어달라했었다


빛의하루


친구들이 아디멋있다고했다


아 나도 내스스로 지은게있긴했다


시간의흐름

요즘보기드문


음.. 또 하나있을것인데 잘기억안난다

맨처음했던 게임의아이디..

가디엔

가디엔오

생각났다

약간 중세틱하게지었던거같다

동양게임임에도불구하고

그게내정체성이라 생각한것이다

아마 가디엔이 처음이고

직업선택을 망해가지고

다시 만든게 가디엔오 일 것이다


시간의흐름도 나름 몇시간고심끝에(중학교시절 학원에서였을 것. 그리고 새로오픈한 피시방 무료1시간할때 갔을것임 아마도 아마도..)


근데 시간님 흐름님 시간흐름님 좀 그렇긴하다

부르기엔..

가디는 가나디 랑 좀 비슷한거같고

가디엔은 길진않은데 좀 아쉽다


난 지금 근데 방어하고사는것보단(가디가 가드를 떠놀려 네이밍한것이기에)

공격하며살고싶기에( 삶을 공격적[적극적]으로 산다는 뜻)

오펜스..

오펜은 좀 거칠고

오벤 검색해보니 회사이름이긴하지만 그외엔거의없다

독일어로도 ~위에 라는 뜻이기에 나쁘진않다

내가부여하기나름..


어쨌든 부르기좋으니 이걸로!! 오벤


뜻도잘살리면 좋겠다! 이건.. 차차~

2 0

사단법인 씨즈

Tel | 02-355-7910   E-mail | dudug@theseeds.asia   URL | https://theseeds.asia

후원계좌 | 신한은행 100-026-478197 (예금주: 사단법인 씨즈)

사업자 등록번호 | 110-82-15053

 

 서울두더집 Phone.010-3442-7901 Addr.서울 동대문구 왕산로23길 29 서울중앙교회 1층

 제주두더집 Tel.064-763-0901  Phone.010-5571-7901 Addr.제주시 조천읍 대흘리 1075-25


Copyright ⓒ 2022 두더지땅굴 All rights reserved.

카카오톡 채널 채팅하기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