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수다방
일상의 기분, 느낀 점 등 아무거나 자유롭게 적어주세요!

사단법인 씨즈
Tel | 02-355-7910 E-mail | dudug@theseeds.asia URL | https://theseeds.asia
후원계좌 | 신한은행 100-026-478197 (예금주: 사단법인 씨즈)
사업자 등록번호 | 110-82-15053
서울두더집 Phone.010-3442-7901 Addr.서울 동대문구 왕산로23길 29 서울중앙교회 1층
제주두더집 Tel.064-763-0901 Phone.010-5571-7901 Addr.제주시 조천읍 대흘리 1075-25
Copyright ⓒ 2022 두더지땅굴 All rights reserved.
어 벌써요?
한 20분전에 돌린거같은데
벌써 2시간30분이흘렀다고한다.
세시간인가.
ㅡ
이해안가기도하고 막 그렇다.
사실 방금도 어떤 팀회의를 하다가
조금 무시당한기분,
막 이러쿵저러쿵 여러생각들었는데
이는 마치 칼과방패의 싸움과도 같다
난 대체 어떤세상에살고있는것일까.
한편으로 서로 각자 역할을 다하려할뿐 이란 생각도든다.
ㅡ
살아있는기분이든다
근데 이게돈을주냐물으면..
돈벌능력이 길러지는거같긴하다
매번 팀과제하며 느끼는것이 그렇다.
ㅡ
회사다니는사람들은 항상이런겋느끼겠구나.
그럼 나도다녀야지? 싶다가도
회사는 이런어려움을 넘어서
더 엿같은여러 상황.
즉 도망가고싶어도 못도망치고,
여러 허례허식에도 얽매이고 등등
..
ㅡ
결국 그럼 나는 도망자인건가??
적어도지금은
길을 찾는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