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수다방
일상의 기분, 느낀 점 등 아무거나 자유롭게 적어주세요!

사단법인 씨즈
Tel | 02-355-7910 E-mail | dudug@theseeds.asia URL | https://theseeds.asia
후원계좌 | 신한은행 100-026-478197 (예금주: 사단법인 씨즈)
사업자 등록번호 | 110-82-15053
서울두더집 Phone.010-3442-7901 Addr.서울 동대문구 왕산로23길 29 서울중앙교회 1층
제주두더집 Tel.064-763-0901 Phone.010-5571-7901 Addr.제주시 조천읍 대흘리 1075-25
Copyright ⓒ 2022 두더지땅굴 All rights reserved.
이사가기싫다
청소하기싫다
학교다니기싫다
공부하기싫다
알바가기싫다
ㅡ
이사. 항상 이사할때 청소를 한다.
예전엔안그랬는데(기숙사살때)
자취하며 참 너저분하게산다 아직도 풀지않는 박스도 많다 늘.
ㅡ
이 아늑함이 좋다
어쩔때는 너무 괴롭다 꼭 쓰레기장같아서(꼭)
여권찾아야하는데 걱정이다
ㅡ
곧 알바도가지만
곧 개학이다
즐거우면서도 내가뭐하고있지란
생각을 늘 할 것이다
근데돌아보면 늘 그랬던듯하다
나이를 떠나서..(나이가많은걸떠나서)
ㅡ
프로그램하나를 배우는 중인데
잘싫은데
잘좋기위해 어제얘기를 동업자와 (내기준) 좀 했다
욕심만많다(나의 욕심만 말하고싶다)
ㅡ
하지만갈것이다 이미 준비중이다
뒹글뒹글침대지만
언제일어나면되겠다하는것을
계속 나는 계산중이다
최대한 늦게나가려..
안가도된다
몸아프다하면 된다
그래도된다
괜찮지만..(안나가는것이)
ㅡ
일본가는 것이 좋다
노래를 배우는게 좋다
자전거가있어 좋다
등등이 좋다
ㅡ
나는 무엇을 얻을것인가.
하늘을 날면 그냥 경치감상하듯
그렇게가는거지뭐.
ㅡ
노래가 이젠 흥미없지만
평생해도 끝은안나는거라서
그게좋은 점이아닐까?
ㅡ
자전거가있다
언젠가는(주말에?)
배터리풀충으로 최대한갈수있는데까지가보고싶다
아마 끝에서 끝까지갈수있을것이다
그리고 다시충전하려면6시간인데
6시간쉬고 다시 오는것이다
왕복 그럼 총 24시간이겠다
아침8시출발
다음날아침8시도착??
물론 1박자고와도되지 6시간충전할동안.
아님 아무튼 여유롭게.
지금 나가도
괜찮다
오늘부터 청소해도
찾아도
다시해도
앞으로 잘하면
내지는 안해도 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