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수다방

일상의 기분, 느낀 점 등 아무거나 자유롭게 적어주세요!

발목

동민불패2
2025-08-29
조회수 221

나가려고하니 하나씩 발목을 잡는다


해야하는 일들이 동시다발적으로 날라온다


라면도먹어야하고

동사무소도 가야하고(이번달안에 처리하고자하기에)

머리도깍아야하고(1시약속전에)

헌혈도하고싶고(이것도)


빨래돌리려던 옷 하나 빼먹어서 아쉽고

쓰레기라도버리려는데 종량제가 안보이고

그러다가 두더집 먼저 쓰자해서 눕는다


사실상 포기의 한 형태이긴하다

바쁘면 더 움직여야지 이렇게 엎어질 게 아닌데 말이다


대략 육감적으로도 지금부터 빠릿빠릿하게 움직여야

1시에 전에 대강의 일들 처리가 가능할 것이다


안해도되는일들 찾는 내가 바보같다

그냥

하면 되는데..


그래도.

일단은 라면을 먹을 것이다

냉장고엔 지난주 육지가기전에 받은 반찬들이있다

아직 열어보지않았다 어떤 👀 메뉴일지


라면에 넣어먹을 수 있다면 넣어먹을 것이다

참.

브로콜리 야식으로 먹으려고샀던것도 있다

이거라도 넣어먹자

또.

먹으려던 연두부2개도있다

이것도 먹자. 헌혈할거면 잘먹어야한다.

그다음 복지관유급봉사하러간다 이건 이번달 횟수가 많이미달이라 꼭꼭가야한다

그리고 동사무소도.. 오늘처리할게아니면 안가도되긴하다


그렇기에!! 더더욱 방문이라도해보자 안되니까 방문해보자(해달라고하는게아니라 어차피 오늘못하기에, 맘이라도 편하게 가보자는 얘기임/알유언더스탠?)


그리고 아까 세탁하고싶은 옷도 실은 그냥 살균이라도시키자싶어 뒤집어서 널어두었다

이것도 세탁의 한 중요과정일 터이다

(할머니댁에 들렸는데 나 줄려고 보관해둔 옷이다 근데 퀘퀘한 냄새가 있다)


그리고 논다

사실 내기준 노는 건 아니다

교회 청년, 특별히 남자끼리 모여서 1박2일 보내는 것인데 나는 솔직히 막 즐거운 마음은아니다

역시 나는 I인 것이다.


남자들끼리 모이면 생각외로 약간의 기싸움 같은 것이 있다(라고 난 생각한다)

여자도마찬가지이겠지??

그래서 차라리 남녀가섞이면 일정 부분 가면을 쓴달까? 근데 그 가면이 속임의가면이아니라 그냥 사회의 가면이다. 그 사람이 보통생활할때의 모습..

진짜 내면모습이야, 그건 자신만알고 또 잘 드러나지않는법이지만


쨌든 후자의 가면 낫다는 말이다. 그게 좀 더 매너가있다.(말이 고상한데 그냥 내기준 좀 더 편하다)


당구장가고 피시방가고 그렇게시작한다

내기준 안좋아하는 코스지만 모임에선 약간 자주가는 코스이긴하다(예전에 한창 그랬다)


1)당구안치고 쉰다고한다

2)모르겠다

아마 서든어택이라는 게임을 할 것 같다

최대한 카트라이더를 하자고해봐야겠다

근데카트던 서든이던 뭔가 몰입을 강요받는 것 같아서 좀 싫을 것 같다.


만약 하게된다면 내가 가장 우려하는 상황

을 가장 코믹하게 만들어보자

(기분상해 욕이 나올 상황을,

차라리 박장대소할 상황으로)


이게 나를 위한일이기도하고

상대도 위하는 일 같다.

2 0

사단법인 씨즈

Tel | 02-355-7910   E-mail | dudug@theseeds.asia   URL | https://theseeds.asia

후원계좌 | 신한은행 100-026-478197 (예금주: 사단법인 씨즈)

사업자 등록번호 | 110-82-15053

 

 서울두더집 Phone.010-3442-7901 Addr.서울 동대문구 왕산로23길 29 서울중앙교회 1층

 제주두더집 Tel.064-763-0901  Phone.010-5571-7901 Addr.제주시 조천읍 대흘리 1075-25


Copyright ⓒ 2022 두더지땅굴 All rights reserved.

카카오톡 채널 채팅하기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