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가려고하니 하나씩 발목을 잡는다
해야하는 일들이 동시다발적으로 날라온다
라면도먹어야하고
동사무소도 가야하고(이번달안에 처리하고자하기에)
머리도깍아야하고(1시약속전에)
헌혈도하고싶고(이것도)
빨래돌리려던 옷 하나 빼먹어서 아쉽고
쓰레기라도버리려는데 종량제가 안보이고
그러다가 두더집 먼저 쓰자해서 눕는다
사실상 포기의 한 형태이긴하다
바쁘면 더 움직여야지 이렇게 엎어질 게 아닌데 말이다
대략 육감적으로도 지금부터 빠릿빠릿하게 움직여야
1시에 전에 대강의 일들 처리가 가능할 것이다
안해도되는일들 찾는 내가 바보같다
그냥
하면 되는데..
ㅡ
그래도.
ㅡ
일단은 라면을 먹을 것이다
냉장고엔 지난주 육지가기전에 받은 반찬들이있다
아직 열어보지않았다 어떤 👀 메뉴일지
라면에 넣어먹을 수 있다면 넣어먹을 것이다
참.
브로콜리 야식으로 먹으려고샀던것도 있다
이거라도 넣어먹자
또.
먹으려던 연두부2개도있다
이것도 먹자. 헌혈할거면 잘먹어야한다.
ㅡ
그다음 복지관유급봉사하러간다 이건 이번달 횟수가 많이미달이라 꼭꼭가야한다
그리고 동사무소도.. 오늘처리할게아니면 안가도되긴하다
그렇기에!! 더더욱 방문이라도해보자 안되니까 방문해보자(해달라고하는게아니라 어차피 오늘못하기에, 맘이라도 편하게 가보자는 얘기임/알유언더스탠?)
그리고 아까 세탁하고싶은 옷도 실은 그냥 살균이라도시키자싶어 뒤집어서 널어두었다
이것도 세탁의 한 중요과정일 터이다
(할머니댁에 들렸는데 나 줄려고 보관해둔 옷이다 근데 퀘퀘한 냄새가 있다)
ㅡ
그리고 논다
사실 내기준 노는 건 아니다
교회 청년, 특별히 남자끼리 모여서 1박2일 보내는 것인데 나는 솔직히 막 즐거운 마음은아니다
역시 나는 I인 것이다.
남자들끼리 모이면 생각외로 약간의 기싸움 같은 것이 있다(라고 난 생각한다)
여자도마찬가지이겠지??
그래서 차라리 남녀가섞이면 일정 부분 가면을 쓴달까? 근데 그 가면이 속임의가면이아니라 그냥 사회의 가면이다. 그 사람이 보통생활할때의 모습..
진짜 내면모습이야, 그건 자신만알고 또 잘 드러나지않는법이지만
쨌든 후자의 가면 낫다는 말이다. 그게 좀 더 매너가있다.(말이 고상한데 그냥 내기준 좀 더 편하다)
ㅡ
당구장가고 피시방가고 그렇게시작한다
내기준 안좋아하는 코스지만 모임에선 약간 자주가는 코스이긴하다(예전에 한창 그랬다)
1)당구안치고 쉰다고한다
2)모르겠다
아마 서든어택이라는 게임을 할 것 같다
최대한 카트라이더를 하자고해봐야겠다
근데카트던 서든이던 뭔가 몰입을 강요받는 것 같아서 좀 싫을 것 같다.
만약 하게된다면 내가 가장 우려하는 상황
을 가장 코믹하게 만들어보자
(기분상해 욕이 나올 상황을,
차라리 박장대소할 상황으로)
이게 나를 위한일이기도하고
상대도 위하는 일 같다.
나가려고하니 하나씩 발목을 잡는다
해야하는 일들이 동시다발적으로 날라온다
라면도먹어야하고
동사무소도 가야하고(이번달안에 처리하고자하기에)
머리도깍아야하고(1시약속전에)
헌혈도하고싶고(이것도)
빨래돌리려던 옷 하나 빼먹어서 아쉽고
쓰레기라도버리려는데 종량제가 안보이고
그러다가 두더집 먼저 쓰자해서 눕는다
사실상 포기의 한 형태이긴하다
바쁘면 더 움직여야지 이렇게 엎어질 게 아닌데 말이다
대략 육감적으로도 지금부터 빠릿빠릿하게 움직여야
1시에 전에 대강의 일들 처리가 가능할 것이다
안해도되는일들 찾는 내가 바보같다
그냥
하면 되는데..
ㅡ
그래도.
ㅡ
일단은 라면을 먹을 것이다
냉장고엔 지난주 육지가기전에 받은 반찬들이있다
아직 열어보지않았다 어떤 👀 메뉴일지
라면에 넣어먹을 수 있다면 넣어먹을 것이다
참.
브로콜리 야식으로 먹으려고샀던것도 있다
이거라도 넣어먹자
또.
먹으려던 연두부2개도있다
이것도 먹자. 헌혈할거면 잘먹어야한다.
ㅡ
그다음 복지관유급봉사하러간다 이건 이번달 횟수가 많이미달이라 꼭꼭가야한다
그리고 동사무소도.. 오늘처리할게아니면 안가도되긴하다
그렇기에!! 더더욱 방문이라도해보자 안되니까 방문해보자(해달라고하는게아니라 어차피 오늘못하기에, 맘이라도 편하게 가보자는 얘기임/알유언더스탠?)
그리고 아까 세탁하고싶은 옷도 실은 그냥 살균이라도시키자싶어 뒤집어서 널어두었다
이것도 세탁의 한 중요과정일 터이다
(할머니댁에 들렸는데 나 줄려고 보관해둔 옷이다 근데 퀘퀘한 냄새가 있다)
ㅡ
그리고 논다
사실 내기준 노는 건 아니다
교회 청년, 특별히 남자끼리 모여서 1박2일 보내는 것인데 나는 솔직히 막 즐거운 마음은아니다
역시 나는 I인 것이다.
남자들끼리 모이면 생각외로 약간의 기싸움 같은 것이 있다(라고 난 생각한다)
여자도마찬가지이겠지??
그래서 차라리 남녀가섞이면 일정 부분 가면을 쓴달까? 근데 그 가면이 속임의가면이아니라 그냥 사회의 가면이다. 그 사람이 보통생활할때의 모습..
진짜 내면모습이야, 그건 자신만알고 또 잘 드러나지않는법이지만
쨌든 후자의 가면 낫다는 말이다. 그게 좀 더 매너가있다.(말이 고상한데 그냥 내기준 좀 더 편하다)
ㅡ
당구장가고 피시방가고 그렇게시작한다
내기준 안좋아하는 코스지만 모임에선 약간 자주가는 코스이긴하다(예전에 한창 그랬다)
1)당구안치고 쉰다고한다
2)모르겠다
아마 서든어택이라는 게임을 할 것 같다
최대한 카트라이더를 하자고해봐야겠다
근데카트던 서든이던 뭔가 몰입을 강요받는 것 같아서 좀 싫을 것 같다.
만약 하게된다면 내가 가장 우려하는 상황
을 가장 코믹하게 만들어보자
(기분상해 욕이 나올 상황을,
차라리 박장대소할 상황으로)
이게 나를 위한일이기도하고
상대도 위하는 일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