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수다방
일상의 기분, 느낀 점 등 아무거나 자유롭게 적어주세요!

사단법인 씨즈
Tel | 02-355-7910 E-mail | dudug@theseeds.asia URL | https://theseeds.asia
후원계좌 | 신한은행 100-026-478197 (예금주: 사단법인 씨즈)
사업자 등록번호 | 110-82-15053
서울두더집 Phone.010-3442-7901 Addr.서울 동대문구 왕산로23길 29 서울중앙교회 1층
제주두더집 Tel.064-763-0901 Phone.010-5571-7901 Addr.제주시 조천읍 대흘리 1075-25
Copyright ⓒ 2022 두더지땅굴 All rights reserved.
할거같다
여러계획이나 다짐을 하지못했다
지금은 다시할려고 일찍집에들어왔다(지금이내겐일찍이다)
그냥 다하고 쓸까하다가, 지금 써본다
지금처럼 진짜할수있을것같을 때,
그럴 때 이렇게 글을 쓰면,
이래도 안할까? 하는 생각과,
이럴 때 쓰면 어떤글이 나올까하는 기대감.
이 있는거다
밥도먹으면서 살살해볼것이다
목표는 일단 현재 사는 방 잘 치우기이고, 그다음은 전에살던 방 치우는것인데, 우선은 지금방 치우는
이게 잘된다면 기분좋은 맘으로 내일일찍일어날거고
늦게일어난다할지라도 아침 일과를 그것(살던집치우기)으로 우선할
것이다
그만큼 지금이 중대한 시간이다
밥도 좀 먹을것이다
그냥 간단히 라면먹을 것이다
중요한건 지금 청소하는거니까.
그러면서 시험준비도할수있다
많이 듣기
많이들으면
들을수록
맘이편해지는 건
아마 친해져서 일것이다
떨림을 줄이는데 효과가있을 것이다.
나의 이청소관련 불안과
글들을
무의미한게아니라
쌓여갈수록
도움이될것이다
남을 가르치거나 도울것까지 나갈필요도없이
내가 내 방을 치우는 게
세상을 이롭게한다
직접적으로든
간접적으로든
나비날개짓이든
그렇기에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