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수다방

일상의 기분, 느낀 점 등 아무거나 자유롭게 적어주세요!

나오다(삼다수가 다떨어졌다)

동민불패2
2026-06-03
조회수 43

목말라 나오려나 싶었는데

목말라도 잘 안나오더라


사둔과자를 뒤적거려보지만 달달한건없고

묶음으로 파는거였는데 남은 새우깡이 있어서

그거라도 먹는다

그거라도 누워서먹어본다

그래도 더 갈증이난다 목갈증이 아니라 뭔가 채워지지않는 갈급함이

건너편에 있는 무인아이스크림가게를 갈까

가서 엑설런트라도 사올까

그것도몇개먹고나면 질리겠지

애꿏은 배민만 켜본다

난 배민 1년에1번정도쓴다

아직 그정도는(?) 아닌가보다

아침에 라면을 2개먹어선지 몰라도


집에서 2분거리 맘터도 본다 싸이버거가 원래

6200원이던가? 단품이? 내기억이잘못된건지

암튼 비싸다싶다

밑에 국수집이라도갈까

어쨌든 새콤함이 날 깨우지않을까하고 계단을 내려오지만

배도부르고 그렇다

배가부른건지 소화력이약해진건지

그래도카페로온다

비트차

그리고 단맛의 말렌카 디저트도시킨다

체코껀데 맛있다

아무 카톡도안온다

다른사람들도 나처럼 무언가에 빠져버린걸까

아님 아무렇지않고 행복한걸까

말렌카는 차갑게보관한상태로 썰려나온다

팥시루떡같음비주얼이지만

막엄청안달면서도 씹는감도좋다

카다이프안들어간 두쫀쿠식감처럼 푹신하다

8bdc18b47f8a3.jpg

우울증이라고 치자

그럼어떻게살것인가?


집으로 가서 엄마랑?? 엄마는 엄마나름대로 또 헤엄치고계신다

아마 가면 너도 그러라고 잔소리하시겠지

그리고 난 참지못하겠지

그럴것이다 분명

집에가면 개가 있다 멍멍이.

엄마도 계시다 맘.

그렇지만 잠깐놀러가는게아니고선 잘 그려지지않는다.


행패를 부릴순없다

어딘가 적당한(내가아는란 최고로) 곳 취업하기

설령 선진유럽국가어디를간다해도

또, 아무리그런시스템의 국내 어느곳이라도

분명 괴로움과 슬픔, 불행은 존재할것이다.

왜냐하면


그런말있지않은가 도망친곳에 천국은없다는 말

우울증이뭔지 왜걸렸는지를 따지기보다

해결책은 누구나다안다

햇빛보기

산책하기

스트레스관리하는 등 그런것들말이다


난 똑똑한편이다

똑똑하게행동할때이다

할수있을것이다

되뇌이자

이제 어디로가지


2 0

사단법인 씨즈

Tel | 02-355-7910   E-mail | dudug@theseeds.asia   URL | https://theseeds.asia

후원계좌 | 신한은행 100-026-478197 (예금주: 사단법인 씨즈)

사업자 등록번호 | 110-82-15053

 

 서울두더집 Phone.010-3442-7901 Addr.서울 동대문구 왕산로23길 29 서울중앙교회 1층

 제주두더집 Tel.064-763-0901  Phone.010-5571-7901 Addr.제주시 조천읍 대흘리 1075-25


Copyright ⓒ 2022 두더지땅굴 All rights reserved.

카카오톡 채널 채팅하기 버튼